기사 요약 : 푸시 알림 비용 (2023)
이 기사에서는 푸시 알림과 관련된 비용과 참여 및 앱 성장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푸시 알림은 사용자를 대상으로하고 클릭률이 높을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따라서 모바일 앱 광고 예산에서 푸시 알림 구현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푸시 알림 비용을 결정하려면 다양한 요인을 고려해야합니다. 여기에는 가격 모델, 창의적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빈도가 포함됩니다. 올바른 가격 책정 모델을 찾는 것은 비용 효율성에 중요합니다. 개인화는 또한 이탈 및 이탈률을 줄이기 위해 필수적이며, 사용자 유지가 향상됩니다.
이 기사는 비행선, 프로펠러 광고, Admaven, Rollerads, Moengage, Onesignal 및 The Sender를 포함한 일부 푸시 알림 서비스를 강조합니다. 이 서비스는 모바일 마케팅 및 고객 참여를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푸시 알림 트렌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기 위해 주요 데이터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안드로이드의 평균 푸시 옵트 인 비율은 93에 도달했습니다.2022 년 상위 90 번째 백분위 수는 5%, iOS는 평균 옵트 인 비율이 76입니다.4%. 이 기사에서는 공개 요율, CPM 요금, 최소 CPC 요금 및 클릭률에 대한 비주얼의 영향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이 기사는 앱 보유율 향상에서 푸시 알림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브랜드는 푸시 알림을 구현하여 90 일 앱 보존을 최대 190%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파수 측면에서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알림으로 인해 사용자 제거가 발생할 수 있지만 너무 적은 수는 사용자가 해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푸시 알림 주파수에 대한 연구와 사용자 동작에 미치는 영향을 말합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푸시 알림의 빈도를 높이면 앱 제거 확률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파수를 신중하게 계획하고 콘텐츠가 사용자와 관련이 있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문:
- 푸시 알림은 무엇입니까??
- 푸시 알림이 어떻게 참여 및 앱 성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 특집 푸시 알림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 Android 및 iOS의 평균 푸시 옵트 인 요금은 얼마입니까??
- 푸시 알림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소는 무엇입니까??
- 개인화가 어떻게 푸시 알림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 푸시 알림 주파수와 응용 프로그램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푸시 알림 클릭 제한 속도에 대한 영상의 영향은 무엇입니까??
- 푸시 알림이 앱 유지율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
- 너무 많은 푸시 알림을 보내거나 너무 적은 푸시 알림을 보내는 결과는 무엇입니까??
푸시 알림은 앱이 열려 있지 않은 경우에도 앱 사용자의 스마트 폰 화면으로 전송되는 짧은 메시지입니다. 뉴스 업데이트, 알림, 확인, 광고 및 홍보 제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은 클릭률이 높아지고 앱 보유율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참여를 높이고 원하는 행동을 장려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추천 푸시 알림 서비스에는 Airship, Propeller Ads, Admaven, Rollerads, Moengage, Onesignal 및 The Sender가 포함됩니다.
안드로이드의 평균 푸시 옵트 인 비율은 93에 도달했습니다.2022 년 상위 90 번째 백분위 수는 5%입니다. iOS에서는 76 세였습니다.상위 90 번째 백분위 수는 4%입니다.
가격 책정 모델, 창의적 전략, 커뮤니케이션 빈도 및 개인화는 푸시 알림 비용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몇 가지 요소입니다.
개인화는 사용자 유지력을 향상시키고 이탈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본 개인화는 공개 요금을 인상 할 수 있지만 이모티콘을 추가하면 클릭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의 빈도를 높이면 앱 제거 확률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불만을 피하기 위해 빈도 측면에서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푸시 광고 및 비주얼을 통한 알림은 클릭률이 높습니다. 더 큰 시각적 아이콘은 CTR의 42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5%.
푸시 알림을 구현하면 앱 유지율이 최대 190%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참여하고 앱의 가치를 상기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너무 많은 푸시 알림을 보내면 사용자 제거를 해제 할 수 있지만 너무 적은 수치로 보내면 사용자가 해제 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참여를 위해서는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푸시 알림은 무엇입니까?? 비용은 얼마입니까?? 푸시 알림을위한 안내서
Pro Plus는 매년 한 달에 29 달러, 월 구독을 원한다면 한 달에 39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푸시 알림 비용 (2023)
푸시 알림 비용을 추정하는 것은 ISN입니다’t는 쉽고 다양한 변수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푸시 알림은 참여, ROI 및 장기 앱 성장에 대한 극적인 변화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IT’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스마트 폰 잠금 화면, 푸시 알림은 더 높은 클릭 스루 레이트 (CTRS)를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든지’s 모바일 앱 광고 비용을 결정하려고 시도하려고 노력하면 푸시 알림 예산도 포함해야합니다. 가장 자주 최상의 푸시 전략은 적절한 가격 책정 모델, 강력한 크리에이티브 및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빈도를 찾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푸시 알림 비용 전략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이 백서는 적절한 가격, 평균 비용 및 영향력있는 변수 목록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연구 및 통계를 참조 하여이 백서는 푸시 알림을 전략에 쉽게 통합 할 수 있도록 비용 효율적인 가격 모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지원을 위해 푸시 알림 서비스에 접근합니다. 이탈 및 이탈률을 줄이기위한 주목할만한 전략으로, 개인화는 더 나은 유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백서는 잠재적 인 푸시 알림 비용과 영향을 줄 수있는 다양한 요인에 대한 연구를 탐구합니다.
추천 푸시 알림 서비스
- 비행선 –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 프로펠러 광고 – 전세계 성능 광고 및 셀프 서비스 플랫폼
- Admaven- 게시자 및 광고주를위한 광고 네트워크
- Rollerads- Onclick, Push 및 In -Page 푸시 알림이 포함 된 전 세계 광고 네트워크.
- Moengage- 통찰력으로 고객 참여를 주도했습니다
- Onesignal- 참여를 극대화합니다. 이탈을 최소화하십시오.
- 발신자 – 웹 마스터를위한 명확하고 유연한 웹 푸시 서비스
주요 데이터 포인트
- 안드로이드의 옵트 인 요금은 평균 93에 도달했습니다.2022 년 상위 90 번째 백분위 수 (비행선)의 경우 5%
- 2022 년 iOS의 평균 푸시 옵트 인 비율은 76 명이었습니다.상위 90 번째 백분위 수 (비행선)의 경우 4%
- 최상위 범위의 직접 개방율은 2021 년에서 2022 년 사이에 감소했지만 저 및 중간 범위는 더 나은 세분화 및 개인화를 통해 약간 증가했습니다.
- 푸시 알림 비용의 평균 CPM 요금은 $ 0.01 (프로펠러 라드)
- 미국의 최소 CPC 요금은 $ 0 사이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003 ~ $ 0.Richadsnetwork에 따르면 159.
- CTR은 푸시 광고 및 이미지와의 알림에 대해 거의 50% 더 높습니다. 더 큰 시각적 아이콘은 42의 CTR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더 작은 아이콘이있는 5% 21.6%.
- 브랜드는 푸시 알림 (Airship)을 소개 할 때 90 일 앱 보존을 최대 19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앱을 제거 할 확률은 알림 빈도와 일치합니다.
- 2021 년에 평균 비용이 57k의 평균 비용으로 증가했습니다
- Brands Don이 될 때 설치 후 첫 주에 사용자의 78%’t 정기 푸시 알림 (비행선)을 기반으로 명확한 참여 전략이 있습니다
- 사용자의 10%가 일주일에 하나의 알림을받을 때 앱 푸시 알림을 비활성화합니다.
- 푸시 광고를 비활성화하는 사용자는 주당 3-6 개의 알림을 받으면 40%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 기본 개인화는 개방율을 9%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Clevertap)
- 이모티콘을 추가하면 CTR을 9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6%.
모바일 푸시 알림 란 무엇입니까??
앱 푸시 알림은 앱 사용자에게 전송 된 짧은 메시지입니다’ 스마트 폰 화면. 앱 사용자는 앱을 열지 않고 언제든지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절한 빈도를 판단하는 한 앱 게시자는 포로, Targettable Adually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의 예에는 뉴스 업데이트, 캘린더 알림, 위치 확인 및 직접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푸시 광고는 프로모션, 제휴사 거래, 설문 조사 및 경쟁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각 유형의 푸시 형식은 앱 사용자가 참여하도록 노력하면서 사용자 조치를 장려하는 목적으로.
낮은 푸시 알림 비용에 올바른 잔액을 찾는 것은 중요합니다
푸시 알림 비용으로 가치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너무 많고 너무 적은 사이의 스위트 스팟을 찾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자신을 느낄 때’잘못된 시간에 너무 많은 푸시를 받으면 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당신이 돈을받을 때 그들은 또한 그들이 관심을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t 그들과 충분히 참여하십시오.
그들의 종이에 “소매의 모바일 앱 : 앱 사용자 동작에 대한 푸시 알림 주파수의 효과”, 저자 Wohllebe. A, Hübner. ds, r. Uwe 및 Podruzsik, s. (2021) 네 가지 가설을 사용하여 완벽한 균형이 어디에 있는지 탐구하십시오
- 푸시 알림 주파수가 증가함에 따라 앱이 제거 될 확률이 증가합니다.
- 푸시 알림 주파수가 증가함에 따라 직접 개방 가능성이 감소합니다.
- 푸시 알림 주파수가 증가함에 따라 간접 개방 가능성이 감소합니다.
- 직접 개방에 대한 주파수의 부정적인 영향은 간접에 미치는 영향보다 강합니다.
연구원들은 17,500 명의 앱 사용자를 사용하여 실험을 통해 푸시 알림의 빈도와 일치하여 제거 확률이 증가 할 가능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잘 계획된 주파수와 함께 저자는 모든 콘텐츠를 관련성있게 유지하고 가치를 더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개발자에게 비용이 너무 많은 푸시 알림이 얼마나 많은 비용으로 발생하는지 제안하고 알림 주파수에 대한 제거 속도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총 푸시 알림 비용을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자신의 통계는이 전제를 백업합니다. 사용자의 10%가 일주일에 1 개를받을 때 앱 푸시 알림을 비활성화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너무 많은 느낌이 들면 4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주당 약 3-6 알림과 동일시 할 수있는 것.
추천 푸시 알림 서비스
Moengage Insights는 고객 참여를 주도했습니다
OneSignal은 참여를 극대화합니다. 이탈을 최소화하십시오.
Webmasters를위한 명확하고 유연한 웹 푸시 서비스를 발신자합니다
푸시 알림의 장점
광고주와 게시자는 낮은 푸시 알림 비용으로 인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용을 낮게 유지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낮은 이탈
Airship의 연구는 브랜드가 돈을 때는 1 주일 후 1 주일에 사용자의 78%가 휘젓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명확한 참여 전략이 있습니다. Wohllebe의 추가 연구. A, Hübner. ds, r. Uwe 및 Podruzsik, s. (2021)은 제거율을 푸시 알림 비용을 계산하기위한 주요 메트릭이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실제로, 제거 비율이 높을수록 투자 비용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올바른 푸시 알림 비용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알림 보내기 : 전자 상거래 사용자는 기념일, 생일 또는 휴일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푸시 알림은 앱에 로그인하고 선물을 선택하는 유용한 알림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고객 참여 : 앱을 설치할 때 사용자에게 적절한 개인 알림을 보내면 참여를 유지하고 관심을 잃지 않도록합니다.
- 고객 서비스 수준 향상 : 푸시 알림을 보내면 새로운 거래 또는 프로모션을 광고하여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또한 고객에게 서비스 중단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바운스 속도 감소
만약 너라면’사용자를 잃어버린 경우 푸시 알림은 그들을 다시 가져 오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돌아 오는 고객은 새로운 고객보다 67% 더 많은 비용을 지출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수익 창출에 이탈률을 낮추는 데 이탈률이 중요합니다. 바운스 속도는 일반적으로 앱을 한 번 본 후 앱을 떠나는 사용자의 백분율로 측정됩니다. 적절한 시간에 잘 만들어진 푸시 메시지를 보내서 바운스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비활성 사용자 행동
비활성 또는 휴면 사용자는 한동안 앱에 로그인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비활성 사용자를 정의 할 시간이 설정되지 않습니다. 일부는 앱을 열지 않고 30 일 이상 제안합니다’사용자가 프롬프트없이 반환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Airship의 통계에 따르면 브랜드는 푸시 알림으로 90 일 앱 보존을 19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너무 많이 보내고 충분하지 않은 것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푸시 알림 비용은 다른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 섹션에서는 우리가’다른 가격 책정 모델과 그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검토합니다. 가장 적절한 가격 책정 모델을 선택하는 것은 푸시 알림 비용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게하면 CTR이 더 높아지고 전환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바른 창의적 프롬프트와 합류하면 올바른 모델은 장기 참여와 ROI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푸시 알림 광고가 어떻게 4에서 CTR을 얻을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안드로이드에서 6%, iOS 평균 3.4%. 또한 Clevertap의 연구에 따르면 기본 개인화는 개방율을 9%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을 추가하면 CTR을 9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6%. 따라서 높은 CTR이 전환을 유도하는 궁극적 인 목표이므로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적절한 가격 책정 모델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요금은 국가 또는 영토 간의 차이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CPM 및 CPC는 CPA 및 CPI/CPE에 대한 옵션과 함께 푸시 알림 비용을 결정하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되는 모델입니다
CPM (마일 비용)
마케팅 담당자가 광고가 표시되는 횟수 만 지불 할 수있는 고정 금리 모델입니다. 이것은 때때로 인상시 비용이라고도합니다. CPM은 고정 속도로, 예측 가능하고 측정 가능한 CTRS를 제공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푸시 알림 비용의 평균 CPM 요금은 $ 0.프로펠러 라드에 따르면 01. 그리고 이것을 Facebook 광고의 표준 CPM과 비교할 때 $ 12입니다.4, 푸시 알림 비용은 매력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CPM 모델 속도를 사용하면 마케팅 담당자는 다음 방정식을 사용하여 입찰과 CTR 모두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방문객의 = (총 비용/cpm 입찰 x 1,000) x ctr
CPM 모델의 방문자 당 비용 = 필요한 방문자의 총 비용 / 금액
푸시 알림 CTR 2%, CPM 입찰 $ 0.01, 당신은 20,000 명의 인상에 $ 10를 지불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10 / $ 0.01 x 1,000 x 2% = 20,000
$ 10 / 20,000 = $ 0.0005
한 방문자의 비용 = $ 0.0005
CPC (클릭당 비용)
CPC 요금은 실제로 클릭으로 이어지는 인상에 대해서만 캠페인 예산을 지출하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클릭 비용 만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는 무료로 관련 관객에게 나옵니다. Richadsnetwork에 따르면 미국의 최소 CPC는 $ 0 사이에서 운행 할 수 있습니다.003 ~ $ 0.159.
푸시 트래픽은 종종 CPC 모델을 사용하여 구매합니다’당신이하지 않는 청중을 지불 할 기회가 적습니다’T를 끌고 싶어. 낮은 CPA 속도로 전환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Facebook 또는 기타 인앱 마케팅 노력보다 저렴한 마케팅 채널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Facebook 또는 기타 인앱 마케팅 채널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관심 기반 타겟팅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IT’낮은 CPA에서 인기있는 수직으로 전환을 유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푸시 트래픽이 종종 CPC (클릭당 비용) 모델을 사용하여 구매하기 때문에’관련없는 청중을위한 초과 지불. 이 혜택은 푸시 광고가 광고 캠페인을 확장하려는 직접 광고주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 모두에게 현명한 선택을합니다.
푸시 알림은 무엇입니까?? 비용은 얼마입니까?? 푸시 알림을위한 안내서.
푸시 알림은 사용자의 장치에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위치에 관계없이 고객과 연락을 유지할 수있는 놀라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입니다. Beacons, Wi -Fi 또는 Geofence와 같은 다른 마케팅 트리거 범위에 있지 않더라도 푸시 알림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푸시 사용에 대한 많은 이점과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툴셋에 추가 해야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 푸시 알림은 무엇입니까??
- 푸시 알림 비용은 얼마입니까??
- 푸시 사용은 무엇입니까??
- 푸시 알림이 효과적입니다?
- 몰락은 무엇입니까??
- 푸시 알림으로 어떻게 시작할 수 있습니까??
푸시 알림은 무엇입니까??
핵심의 푸시 알림은 단순히 사용자에게 자신이 선택한 정보를 알리는 방법입니다. 푸시 알림은 위치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전화에 도달하는 작은 메시지입니다. Beacons, Geofencing, Wi -Fi는 누군가가 근접한 경우에만 메시지를 제공하는 동안 고객이 집에 있으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푸시를 보내서 고객이 애플리케이션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새로운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은 모든 고객에게 방송되거나 사용자의 하위 집합으로 전송되어 개인화 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비용은 얼마입니까??
푸시 알림에는 하드웨어 인프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Beacons, Wi -Fi, NFC 등에 비해.) 모바일 장치 외에는 초기 비용이 없습니다. 푸시 사용에 대한 유일한 비용은 마케팅 플랫폼 비용에 포함됩니다.
푸시 사용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푸시 알림을 사용하여 고객을 환영하고 온 보딩에서 가장 충성스러운 청중과의 관계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참여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Omnikick 블로그
푸시 알림 비용 – 전체 가격 가이드
D O 푸시 알림 비용이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푸시 알림을 구현하는 것은 쉽습니다.
어려운 작업은 합리적인 비용을 가진 적절한 작업을 찾는 것입니다.
시장에는 수많은 푸시 알림 서비스가 있습니다. 각각은 이점, 약점 및 다른 가격 책정 계획이 있습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는 고객 변환을 증가시키기 위해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고 기술적으로 건전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우리가 깊게 다이빙하기 전에’일부는 일부 사법 문제를 시작했습니다.
푸시 알림을 위해 비용이 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푸시 알림은 사용자 참여를 최대 80%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며, 활성화 된 푸시가 30 일 이내에 65%가 앱 또는 웹 사이트로 돌아갑니다.
푸시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푸시 알림은 고객 모바일 또는 데스크탑 화면에 팝업을하는 위기 업데이트입니다. 방문하고 설치 한 웹 사이트 또는 앱에서 업데이트 및 제안을 표시합니다.
고객이 추진을 허용하지 않는 한’그들에게 그것을 보내십시오.
그들이 푸시 알림을 받기로 동의하면 스마트 마케팅 접근 방식에 따라 맞춤형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매일 더 똑똑해지고 있으며 푸시 알림은 고객을 연결하는 데 가장 유용한 도구 중 하나가됩니다. 마케팅 전략으로 계획 한 양질의 시간에 도달하기 위해 동시에 노력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시장의 일부 도구에서 무료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알림 : 조건이 적용됩니다.
무료 계획 또는 특정 시간 동안의 시험 계획을 제공하는 몇 가지 푸시 알림 도구가 있습니다.
조차도, 당신은 항상 무료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림 : 제한된 기능과 기술적 어려움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Omnikick을 사용하면 14 일의 시험 기간에 프리미엄 레벨 서비스 및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푸시 알림 계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시장에서 거의 모든 주요 푸시 알림 도구와 함께 진행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고 그것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경우에만 다른 가격 책정 계획을 가진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계획을 살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비용 – 상위 7 개의 푸시 알림 플랫폼 및 가격 계획
푸시 알림은 2009 년에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애플은이를 사용자에게 소개합니다.
APN (Apple Push Notifications Service)은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흥분을 만드는 첫 번째 제품입니다.
그 이후로’S는 많은 개선을 거쳤으며 모든 웹 사이트 및 앱에 대해 동시에 많은 고객 참여 도구가되었습니다.
소수의 플랫폼이 새로운 기능을 구축하고 혁신하여 알림을 제공하여 모든 사람이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현대적인 기능과 장점이있는 프리미엄 푸시 알림 도구는 상당한 비용으로 비용이 듭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의 힘을 활용할 수 있다면, 모든 비용과 노력은 결과를 비교하여 그다지 높았습니다.
비용을 고려한 최고의 푸시 알림 도구 중 일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나머지는 당신의 손에 선택할 것입니다.
Omnikick
omnikick와 같은 도구로 인앱 푸시 및 웹 푸시 알림을 모두 보낼 수 있습니다.
Omnikick은 가능한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T 다른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으며 기술 시설 및 기타 발전도 비교하십시오.
Omnikick에는 세 가지 가격 책정 계획이 있습니다. 스타터, 프로 및 프로 플러스.
이 강력한 도구는 다른 가격 책정 전략을 갖춘 또 다른 엄청난 옵트 인 도구 드립 Optin과 함께 제공됩니다.
스타터 계획
매년 구매 한 경우 한 달에 $ 19의 비용이 필요 하며이 계획은 함께 제공됩니다-
- 무제한 알림
- 맞춤 구독 양식
- HTTP + HTTPS 지원
- 데스크탑 만
- 푸시 할 RS
- 세분화 (JS)
- API 액세스
또한 월별 기준으로 스타터 플랜을 평균 $ 25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00 명의 가입자까지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찬성
Pro Plan은 최대 20 만 구독자로 푸시 알림을 보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데스크탑 + 모바일에서 쉽게 작동합니다
- 일정 알림이 있습니다
- 세분화 (속성 기반)
- 드립 캠페인을 환영합니다
- 장치 타겟팅
- 구독 날짜 타겟팅
Pro Push altalifications 계획은 스타터 플랜과 동일합니다 (월 19 달러, 매월 $ 29). 스타터와 다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 플러스
그것’가방에서 최고입니다. 혁신적인 기능과 함께 제공됩니다-
- 맞춤형 브랜딩
- 수입 및 내보내기 데이터
- 맞춤형 하위 도메인
- 알림 만료
- 이중 CTA 버튼
- 알림의 이미지
- 지리 위치 타겟팅
- 시간대 타겟팅
- 트리거 된 캠페인
- 카트 버려진 캠페인
가입자 금액을 20000에서 10000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계획은 부모 도메인의 5 개의 웹 사이트에서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Pro Plus는 매년 한 달에 29 달러, 월 구독을 원한다면 한 달에 39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onesignal
무료 비용 푸시 알림 플랫폼을 원한다면 OneSignal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알림을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으며 무료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할 때는 말 그대로 피할 수 없습니다.
Onesignal은 프리미엄 가격 책정 계획도 제공합니다. 비용을 사고 싶다면 비용이 $ 99에서 더 높아집니다.
푸시 버전
무료 기본 계획을 제공합니다. 소규모 기업이 있다면 며칠 동안 쉽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수준에 도달하고 싶지만 프리미엄 비용 계획도 대기입니다.
프리미엄 계획은 매년 49 개에서 시작합니다. 청동 계획이라고합니다.
그들은 또한은, 금, 백금을 제공합니다. 각각 $ 129, $ 249, 매월 $ 499가 매년 1 달러입니다.
사용하기 간단합니다. 당신은 돈입니다’프리미엄 계획 중 하나를 구매하기로 선택한 후에는 많이 생각해야합니다.
Catapush
최대 100 명의 가입자, Catapush로 무료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여기에서 최소화됩니다.
이 플랫폼은 가입자 금액에 따라 다양한 푸시 알림 비용 계획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1000 명의 사용자에 대해 한 달에 21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두 번째는 10K 사용자의 경우 한 달에 $ 190의 비용이 듭니다.
더 많은 것을 보내고 범위를 넓히려면 338 달러의 계획을 구매해야합니다.20K 가입자에 대해 한 달에 18 개.
아마존 SNS
아마존은 2010 년에 간단한 알림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정교한 서비스는 앱 소유자가 하나의 단일 API를 사용하여 가입자와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서비스를 인앱 푸시 제공 업체로 호출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권장 푸시 기반 메시지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Amazon Simple Notification Service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t Amazon SNS와 함께 웹 푸시 알림을 보냅니다.
가격이 책정되면 꽤 합리적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당신이가는대로 지불’ 옵션.
이 플랫폼은 IOS, Android, Windows Phone 및 Fire OS에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도시 비행선
Urban Airship은 인앱 메시징 플랫폼이며 모바일 분석 및 세분화, 보고서 등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에서 필요한 솔루션 유형을 선택해야합니다. 그 후에야 가격 계획을 보내드립니다.
따라서 Urban Airship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공개 가격 전략이 없습니다. 최고의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세분화 등.
게다가 최소한의 기능으로 45 일의 무료 계획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참여를 높일 수있는 방법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제공하려고합니다.
그래야만 프리미엄 계획을 구매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Urban Airship은 시장에서 비싼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푸시 우쉬
Push Woosh는 다양한 유형의 계획을 변형 전문가에게 제공합니다.
귀하의 요구에 따라 모든 푸시 알림 비용 계획을 조정합니다.
스타트 업 무료 계획 내에서 최대 1000 개의 장치로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은 개발자를위한 것입니다. 41 달러가들 것입니다.매년 한 달에 95. 최대 50000 개의 장치로 충분합니다.
마케팅 계획 비용은 $ 125입니다.한 달에 95. 최대 300000 개의 장치로 작동합니다.
또한 추가 +$ 2/월을 지불하여 1000 개의 장치를 더 연장 할 수 있으며 2000 년은 월 $ 3/월 $ 3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기업을 운영하려면 무제한 푸시 알림 비용 계획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과 푸시 알림 전략이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무제한 계획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하도록 하다’시장에서 최고 푸시 알림 비용에 대해 이해해야 할 사항.
이제 어떻게 결정해야합니까??
Omnikick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
푸시 알림 비용 요인을 고려할 때 Omnikick은 가장 합리적인 가격 책정 계획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이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Omnikick과 함께 여행해야합니다’현대적인 특징과 장점.
모든 사실을 비교하면 우리가 가져 오는 차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 19에서 $ 49까지 다른 플랫폼이 제공 할 수있는 모든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옵트 인 깔때기 서비스, Drip Optin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우리는 투명성을 믿습니다.
이 관점에서, 당신은 푸시 알림 비용 계수에 대한이 논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믿습니다. 이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오늘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조직에 대한 푸시 알림 계획을 구매할 생각입니까??
두목’당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저자에 대해
카지 enamul 이슬람
나는 새로운 것을 배우기위한 탐구가 있고, 그것들을 공유하는 것을 즐기십시오.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비즈니스 산업에 대한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게다가, 소설, 사실, 영화 및 책에 대한 나의 중독은 소유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답장 취소
#1 Enterprise, Agency & SMBS를위한 옴니 채널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Omnikck은 무한한 관련성, 개인화 및 가치로 고객 경험을 주입하며 몇 분 안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5 성급 지원 팀이 24/7의 처분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푸시 알림을 구현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 Kumulos와 함께
푸시 알림은 사용자 참여와 사용자 유지를 모두 증가시키는 데 사용되는 환상적이고 입증 된 전략입니다?
짧은 대답 : 대부분의 시간. 그러나하자’그 이유에 들어가십시오.
푸시 알림 구현 비용
허락하다’가장 낮은 비용 옵션으로 시작하여 먼저 푸시 알림을 직접 보내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적어도 iOS의 경우)’필요 :
- Apple 개발자 프로그램 멤버십에 가입하십시오 ($ 99)
- 앱 ID에 대한 푸시 알림 인증서를 설정합니다 (’ADPM에 가입 할 때 얻을 수 있습니다)
- App Store에서 푸시 알림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사용자에게 푸시 알림을 보낼 서버 설정’ 장치 (서버 비용은 다양하며 대부분 데이터로드에 따라 다릅니다)
- 앱에서 콜백을 사용하여 푸시 알림을 수신하고 처리합니다
iOS 사용자가 푸시 알림을 받으려면 옵트 인해야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반대 – 사용자는 앱을 다운로드 할 때 푸시 알림을 받도록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이로 인해 Android 앱은 iOS보다 훨씬 높은 옵트 인 비율을보고 43%에 비해 91%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iOS 사용자는 Android 사용자보다 앱에 참여하는 경향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 외에도, 알림을 푸시하기 위해 선택하는 사용자는 앱과 88% 더 많은 사람들보다’티.
또한 당신 때문에 그냥 기억하십시오’푸시 알림을 직접 보내십시오’t를 의미합니다’무료 – 당신이 있다면’회사의 CEO입니다’자신의 시간을 다시 사용합니다. 귀하의 직원이 보내는 경우, 그들’답장 자신의 시간을 사용하고 시간은 돈입니다.
당신이 관계없이 푸시 알림을 보냅니다’백엔드 인프라 공급은 절대로 무료가 아닙니다. 거기’s 푸시 알림을 직접 보내는 데있어서 한 가지 눈부신 문제 – 푸시 알림 분석을 연구 할 수있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분석 플랫폼을 통해 푸시 알림 구현
만약 너라면’성공적인 앱을 만드는 데 투자했습니다’RE는 사용자가 앱에 참여하는 방법을 분석하기 위해 분석 플랫폼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자체 푸시 알림 서비스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푸시 알림을 스스로 보내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분석 플랫폼의 지원없이 앱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당신이’이미 이와 같은 서비스를 활용하면 최대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분석 플랫폼이 많이 있지만 Kumulos를 선호합니다. 그 주요 이유는 플랫폼을 통해 푸시 알림을 예약, 발송 및 분석하고 세그먼트 캠페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분석 기능과 푸시 알림 캠페인을 함께 제공하면 추가 보너스가 있습니다’사용자가 앱을 열 가능성이 높다는 사용자 행동 패턴 (요일 또는 하루의 시간)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하지 않았다면’어제 평소에 앱을 열고, 앱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화한 알림 역할을하는 메시지와 함께 푸시 알림을 보내십시오.
이제, 우리’VE는 이전에 이것을 언급했지만 우리’다시 말해요’푸시 알림을 보낼 때 한 가지 사실을 명심하는 것이 엄청나게 중요합니다’ 일상 생활. 그것’S 디지털 버전은 보도를 걸어 가면서 전단지를 건네거나 원인을 위해 서명을 적어 달라는 요청을받습니다.
저것’성공적인 푸시 알림 뒤에 네 가지 주요 요소가있는 이유 :
- 대상
- 즉시 사용자에게 유익합니다
-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광고판 규칙 (10 단어 미만, 이상적으로 7)
푸시 알림이 영역에 속하는 경우 “영업,” 실제로 앱을 줄일 위험이 있습니다’사용자 참여, 사용자가 앱을 포기할 가능성을 높이고’T를 화나게하십시오.
밥 로슨, 창립자, 쿠 둘 로스 말한다, “우리는 100% 푸시 알림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그것’추가 사용자를 확보하는 것보다 기존 앱 사용자를 유지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푸시 알림 캠페인의 결과를 분석 할 수있는 기능은 모든 앱에 대한 성공적인 결과를 주도하는 데 중요합니다.”
만약 너라면’Kumulos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여 사용자 동작을 분석하고 푸시 알림을 보내면’사용자를 잡는 것 사이의 달콤한 장소를 찾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주의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해), 그들을 방해하는 (메트릭의 이익을 위해). 사용자는 메시지가 어떤 카테고리에 속하는 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그에 따라 반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푸시 알림 기능이있는 분석 플랫폼에 가입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궁극적으로 그렇게하는 것보다 더 경제적입니다 “무료” 노선.
사용자의 요구를 대상으로하고 관련 CTA를 제공하는 것은 사용자 참여를 증가시키는 방법입니다. 공허에 대해 소리를 지르거나 사용자가 앱에 대해 무언가를하도록 요청하면서 대가로 이점을 제공하지 않으면 사용자를 잃는 방법입니다.
여기’s의 예 a 나쁜 푸시 알림:
안녕! 이것은 _______! 우리’D App Store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앱인 ______를 검토하고 평가할 수 있다면 D를 좋아합니다! 여기’s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를 공유 할 링크 : [링크]
그리고 여기’s 똑같은 일을 달성하는 푸시 알림의 예입니다’앱과 사용자 모두에게 유익합니다
등급을 위해 1 개월 무료 ______ : [링크]
이제는 낮은 노력 판매 피치처럼 보일지 모르지만’중단이 적습니다? “여기’일,” ~ 대 “안녕! 여기’이 위대한 일 우리’당신이 알고있는 것처럼! 이 일에 대해 행동하고 싶다면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두 번째 예제는 또한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한 달 무료.” 두목’리드를 묻습니다.
푸시 알림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다른 전략, 즉 근접 마케팅. 만약 너라면’d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 Kumulos에서 게스트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캐롤라인 맥클 랜드.
우리가 다루고 싶은 마지막 것은 때때로 푸시 알림이’t 사용자 참여 및 유지를 증가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이 세상에서와 마찬가지로 상황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사용자가 어떻게 이해하는지 이해하십시오’ 앱과 상호 작용하고 해당 상호 작용이 푸시 알림으로부터 혜택을받을 수있는 경우. 만약 거기에’s 당신의 앱을 제공 할 수있는 이점이 없습니다’t 그들을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푸시 알림 비용은 얼마입니까??
당신이 원하는만큼. 기억해라; 사용자를 분석하는 데 더 많은 투자를했습니다’ 요구 및 사용 패턴, 푸시 알림 캠페인의 타겟팅 (및 세분화 된)은 푸시 알림에 더 나은 응답을 초래합니다.
두목’시끄러운 자동차 판매 담당자가 되십시오. 친구 그룹이 멋진 것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친구가 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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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백 및 핑백
[…] 백엔드 인프라를 공급하든 상관없이 푸시 알림을 보내는 것은 절대로 무료가 아닙니다. 푸시 알림을 직접 보내는 데 눈에 띄는 문제가 있습니다. 푸시 알림 분석을 연구 할 수있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을 통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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